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후기]일리윤 히알루론 모이스췌 수분크림

왠지은키 2021. 4. 1. 23:50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수부지, 복합성 피부에게 추천하는 수분크림입니다.
저는 피부관리를 신경써서 하는 편은 아닌데요,
그래도 기초화장품을 사용하다보면 피부가 조금은 예민해서 가렵고 무거운 화장품은 꺼리게 되는 편이에요.
제 피부타입은 복합성 피부에요~
복합성 피부가 광대쪽은 건성이고 T존이라고 불리는 부위는 지성인데요, 그러다보니 지성에게 추천하는 화장품을 바르면 건조한 광대부분이 화장품을 바르지 않은 느낌이 들고, 반대로 건성에게 추천되는 화장품을 바르면 기름기가 있는 T존이 번들거리면서 트러블이 생기고, 전체적으로 피부가 무거워진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그래서 저는 색조보다는 기초화장품을 신경을 써서 고르는데요.
작년에 알게되어서 제가 사랑에 빠진 요 수분크림! 여러분들께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바로바로 일리윤 히알루론 모이스췌 수분크림입니다~~

바로 요 제품인데요!
일리윤하면 바디로션이 유명하죠~
사실 저도 바디로션이 유명하대서 써봤다가 바디로션에 호감이 생겨서 요 수분크림도 구매해서 사용해봤답니다!

사실 이 제품은 제가 이전에 샀던 제품을 다 써서 2통째 사용중인 제품이에요!
기초화장품 유목민인 제가 정착하고 사용하게된 수분크림입다. 그만큼 만족감이 크다는 증거겠죠*^^*


뚜껑을 열어보면 가득가득 채워져있어요~ (지금은 조금 사용한 상태라 조금 줄어들었어요ㅠㅠ)

손가락으로 찍어보면 이렇게! 너무 액체처럼 흐르는 제품들이 있던데 요 제품은 흐르지 않아요! 그렇다고 너무 꾸덕하지도 않구요!
손가락으로 찍자마자 촉촉함이 느껴져요~
일단 뚜껑을 열면 향이 진하게 나는 제품이 있는데, 이 제품은 향이 진하지 않고 바르면 그 조금의 향도 금방 사라져서 진한 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손등에 발라보았어요~
딱 봐도 촉촉해보이죠?
저는 아까도 말했듯이 가볍고 촉촉한 제품을 선호해서 이 제품 너무나도 마음에 들어요ㅎㅎ

손등에 펴 발라봤는데요, 사진으로만 봐도 촉촉함이 느껴지시죠?
산뜻한 촉촉함이라 너무 좋아요ㅎㅎ

여기까지 제품을 소개드렸는데요,
혹여나 새로운 수분크림을 찾고싶다. 가볍고 저렴하면서 촉촉한 수분크림 어디 없을까? 찾으신다면 일리윤 히알루론 모이스췌 수분크림 강!추!! 드려요~!
개인마다 취향이 달라서 너무 가볍다고 느껴지실 수도 있지만 저는 이 제품 너무 마음에 들어서 여기에 정착하고 말았답니다..ㅎ
같은 일리윤의 바디로션을 평소 괜찮다고 생각하신분들이라면 이 수분크림도 마음에 드실거에요!

그럼 이만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